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9 10:09

‘어서옵SHOW’ 이서진, 개그분장이어 로봇댄스-차력까지

▲ ‘어서옵SHOW‘ 캡처 ⓒK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어서옵SHOW’의 재능호스트 이서진이 물오른 예능감을 과시했다. 앞서 개그분장으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던 그가 이번에는 로봇댄스와 페트병차력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은 것.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0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다섯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김종민&솔지(EXID)-줄리엔 강&김신영-박수홍과 진행한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졌다.
 
이서진은 팔다리를 잡혀 삐걱거리는 로봇 같은 제스처를 취하는가 하면, 감정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는 표정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무엇보다 그는 실전에 들어가자 폴짝폴짝 뛰어다니며 열정적인 로봇댄스를 선보인 뒤, 스스로 뿌듯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또한 이서진은 박수홍과 ‘결혼식 사회’ 재능을 판매하기 위해 펼쳤던 생방송에서는 페트병 차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영원히 사랑하시라는 의미에서 차력쇼를~”이라며 나무젓가락을 코로 부러뜨리는 등 고군분투 하는 박수홍의 모습을 지켜보던 그는 이내 한껏 찌그러뜨려진 페트병을 받아 들고 거침없이 콧바람을 투입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서진은 김종국-김종민-솔지의 생방송에 아이오아이(I.O.I)의 김소혜가 나오게 되자 그를 친절히 배웅하는가 하면, 삼촌미소를 지으며 김소혜의 무대를 창문 너머로 바라보는 등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기도.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35분에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