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9 09:43

[HD+] 허영생, 4주 연속 ‘듀엣가요제’ 출연.. ‘실력+반전매력’으로 시청자 사로잡아

▲ 허영생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더블에스301의 허영생이 ‘듀엣가요제’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8일(금)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서 허영생이 파트너 이정혁과 함께 신화의 ‘퍼펙트맨’을 불러 2회 연속 청중 평가단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됐다.
 
음악 경연 프로그램 첫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허영생은 동방신기의 ‘주문’으로 단번에 우승을 거머쥔 데 이어 두 번째 무대에서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에 선정, 세 번째 무대인 어제 방송에서는 파트너 이정혁과 신화의 ‘퍼펙트맨’을 열창했다.
 
이에 2주 연속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허영생은 4주 동안 ‘듀엣가요제‘ 출연에 나서게 됐으며, 매회마다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무대를 꾸미고 있다.
 
소속사 CI ENT는 “그룹 활동 때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들이 ‘듀엣가요제’를 통해 보여지면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 허영생 또한 경연 무대를 준비할 때면 많은 고민과 연습을 하고 있다. 허영생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 한번 우승에 도전하는 허영생의 무대는 오는 15일(금)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