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6.07.07 17:53

[HD] '제이슨 본' 맷 데이먼-알리시아 비칸데르 내한, 공항부터 뜨거운 화제

▲ 맷 데이먼 ⓒUPI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이슨 본'의 주인공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드디어 내한 했다.

바로 어제 7월 6일부터 3박 4일의 일정으로 '제이슨 본' 홍보차 내한한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공항에서부터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 어제 저녁 김포 공항으로 입국한 맷 데이먼은 뜨거운 취재 열기 및 영화 팬들의 환영 세례를 만끽했다.

3년 만에 방한한 맷 데이먼은 "뜻밖이고 감사하다. 대한민국에 있는 동안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알리시아 비칸데르 ⓒUPI코리아

이와 함께 비슷한 시간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시드니에서 출발 장시간의 여행에도 불구, 아름다운 자태와 미모를 보여주며 대한민국 땅을 처음으로 밟았다.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독보적인 아우라는 그야말로 공항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세계적인 영화 국가인 대한민국에 오게 되어 영광이다. 뜨겁고 좋은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열심히 홍보에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첫 월드 투어 국가 시드니에서 대한민국으로 건너온 '제이슨 본' 두 배우들은 오늘부터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며 내일 내한 기자회견 및 내한 레드카펫 행사에 함께할 예정이다. 

영화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내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제이슨 본'은 7월 27일 개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