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7 15:22

'듀엣가요제' 인피니트 성규&여자친구 유주&김필 '출격'

▲ '듀엣가요제' 스틸컷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8일 MBC '듀엣가요제'에는 마성의 음색을 지닌 보컬리스트와 아이돌 대표 메인보컬이 출격한다.

최근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김필과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성규가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서로 다른 음색으로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메인보컬 유주까지 출연해 선배 아이돌 성규와 함께 아이돌 대표 메인보컬 라인을 형성했다. 

지난주 크러쉬, 허영생팀은 각자 상반된 매력의 무대를 꾸며 청중평가단에게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뽑힌 바 있다. 이에 다시 만나게 되는 크러쉬 팀은 이번엔 어떤 색다른 편곡을 선보일지, 또 그동안 SM 가수의 곡만을 고집했던 허영생 팀은 과연 어떤 곡을 선택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장 주목할 무대는 지난주 ‘여신 강림’ 무대로 전율을 안겨주었던 김윤아 팀. 이번에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했다고 전해진 김윤아 팀은 ‘마치 록 페스티벌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었다’는 평을 받을 만큼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고 하니, 과연 2연승을 쟁취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데뷔 2년 차인 여자친구 유주부터 20년 경력의 김윤아까지, 다양한 세대가 함께하는 MBC '듀엣가요제'는 7월 8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