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7.07 09:49

세븐에듀, ‘세븐 써니보틀’ 선착순 3000명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특별 제작한 ‘세븐 써니보틀’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븐에듀는 고1, 고2, 고3 학생들의 여름방학 열공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써니보틀을 제작했으며 총 3000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세븐에듀의 이번 여름방학 대특강 이벤트는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세븐에듀의 패키지 강좌나 단과 강좌 구분 없이 국어·영어·수학·물리·논술 등 그 어떤 강좌를 구매해도 ‘세븐 써니보틀’이 무료로 배송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념을 완성하고 싶은 고1·고2 학생들이나 수능을 앞두고 막판 역전을 원하는 고3·N수생들에게 최적화된 여름방학 특강 강좌를 제공함과 동시에 더운 여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작년 ‘마이보틀’에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써니보틀’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

세븐에듀 ‘써니보틀’은 3단 분리가 돼 얼음이나 과일을 담을 때 입구가 좁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세척하기 힘든 죽, 스프 등을 담는 경우에도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몸통 부분을 분리해 상단 부분을 컵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2학기 성적 향상을 바라는 고1·고2 학생들과 이번 여름방학을 역전의 기회로 삼고 있는 고3·N수생 수험생들이 지치지 않고 여름방학 끝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특별한 ‘써니보틀’을 제작하기로 했다”며, “세븐 써니보틀에 담겨있는 문구처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여 이번 여름방학에 목표한 바를 성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특강 강좌와 써니보틀 선착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