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6 15:25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배수지-임주환-임주은, ‘4인 4색’ 본방사수 자필 메시지 공개

▲ (시계방향) 김우빈, 배수지, 임주은, 임주환 (제공: 삼화 네트웍스, IHQ)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16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배수지-임주환-임주은 등 네 주인공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자필 메시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오늘) 밤 10시 첫 방송 될 KBS 새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
 
이와 관련 6일(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김우빈-배수지-임주환-임주은 등이 ‘함부로 애틋하게’ 첫 방송에 관심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선사한 것. 지난 4일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오랜만에 만난 네 배우들은 직접 스케치북 위에다가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럽게 ‘본방사수 메시지’를 적은 후 각자 특유의 포즈로 인증샷을 완성했다.
 
우선 최고 한류 배우 겸 가수로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우주대스타’ 신준영 역의 김우빈은 “‘함부로 애틋하게’ 꼭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는 본방사수 강조 문구와 함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라고 적었다.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비굴한 ‘다큐PD’ 노을 역을 맡은 배수지는 “7월 6일 첫 방송! ‘함부로 애틋하게’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라는 앙증맞은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빠지는 게 하나 없는 ‘금수저 완벽남’ 최지태 역으로 나선 임주환은 “KBS 7월 6일, 7월 7일 밤 10시 본방사수 부탁드릴게요!♡”라며 극중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쾌활발랄한 느낌을 분출했다. 강력한 대권후보인 아버지를 지닌 ‘다이아몬드수저 엄친녀’ 윤정은 역의 임주은은 우아한 미소를 지은 채로 “2016년 7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함부로 애틋하게’ KBS 채널고정!! 많이 시청해주세요♡”라며 마지막 방송날짜까지 세심하게 적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6일(오늘)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