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05 09:51

인피니트, 오늘(5일) '그 해 여름3' 티켓 오픈.. 신곡 무대 최초 공개

▲ '그해여름3' 포스터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오늘(5일)부터 시작돼 예매전쟁을 예고한다.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가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5일과 6일 오후 8시 1,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오늘(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되는 것.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오직 콘서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미발표 곡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때문에 오늘 오후 8시 시작되는 팬클럽 선 예매부터 '티켓팅 전쟁'이 한층 더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5일) 오후 8시 인피니트의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어 "이번 공연에 대한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만큼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공연 티켓은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 하며, 오는 7월 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