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04 11:31

씨스타, '아이 라이크 댓' 인기가요 첫 1위.. 여신자태 '트로피 인증샷' 공개

▲ 씨스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씨스타가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공중파 1위에 올랐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씨스타는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씨스타는 케이블에 이어 지상파 음악방송 1위까지 휩쓸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게 된 것.

방송 직 후 효린은 공식 SNS를 통해 "인기가요 1위!! 항상 응원해준 우리 STAR1이 있어서 너무 든든해용~!! 너무 고마워~~!! Thank you!❤ "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애정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측은  "씨스타의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이 지난 주말 뮤직비디오 1천만뷰를 넘어선 데 이어,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씨스타는 6월 넷째 주 (2016.06.19~2016.06.25) 한국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에서 타이틀 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디지털종합 차트 및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소셜 종합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막강한 음원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또한 중국에서 특별한 홍보 없이 지난 28일 중국 대표 음원사이트 QQ뮤직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인위에타이의 최신 주간(6월 20일~26일)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에 오르기도.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으로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두 번째 호흡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