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04 08:46

피타입, ‘게으르으게’ 4일 0시 발매 '거미와 특급 호흡'

▲ 게으르게 ⓒ브랜뉴뮤직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피타입이 거미와 함께한 새 싱글 ‘게으르으게’가 오늘 자정 공개된다.

이번 새 싱글 ‘게으르으게’에는 최근 많은 래퍼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세 보컬리스트 거미가 피처링으로 적극 참여하며 우정을 과시해 두 사람이 선보인 시너지에 많은 음악 팬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피타입의 새 싱글 ‘게으르으게’는 각자 가지고 있는 고민들을 뒤로 한 채, 세상에서 제일 편안한 장소인 집에 들어가 안락한 소파에 누워 맥주 한 잔의 여유로움를 즐길 때 만큼은 시간이 느리게 흘러갔으면 하는 마음을 ‘게으르으게’라는 언어 유희로 풀어냈다. 또한 거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바쁜 현대인들이 한 번쯤은 겪어봤을 상황들에 대한 공감도 이끌어냈다.

피타입은 작년 11월에 발표한 더블 싱글 '시차적응' 이후 약 8개월 만에 이번 신곡 '게으르으게'를 발표했으며, 이번 피타입의 싱글 '게으르으게'는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프로듀서 'ASSBRASS'가 만들어낸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 위에 독보적인 음색과 개성을 지닌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중독적인 멜로디 라인을 얹어 완성한 트랙으로, 피타입의 여유롭고 느긋한 플로우와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디바로 불리는 거미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름 밤 색다른 나른함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피타입의 새 싱글 ‘게으르으게’의 뮤직비디오는 디렉터팀 'KOIN RUSH'의 디렉터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SUIKO'가 연출을 맡아 모션 그래픽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곡에서 풍기는 재지한 무드를 부드럽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며 일반적인 뮤직비디오에서는 느끼기 힘든 독특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한편, 새 싱글 ‘게으르으게’는 오는(4일) 자정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