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3 09:12

이동욱, '슈퍼맨이 돌아왔다' 재출연.. 대박이와 다정한 셀카

▲ 이동욱, 대박이 (출처: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동욱이 이동국네 삼남매와 재회했다.

지난 2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측은 이동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leedongwook_official/)을 통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축구선수 이동국의 오남매 중 설아, 수아, 대박이(이시안)와 다시 만난 이동욱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대박이와 함께 셀카를 찍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봐 특급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설아와 나란히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동욱은 대박이를 안은 채, 설아, 수아와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다. 아이들과 어우러진 그의 모습은 훈훈한 삼촌의 면모를 풍기며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동욱은 지난 4월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특집'을 통해 삼남매와 첫 만남을 가졌다. 당시 그는 삼남매를 돌보며 좌충우돌 첫 육아 체험기를 펼쳐 시청자들에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동욱이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내 아이에게도 비밀은 있다' 137회는 오늘(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