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2 10:30

‘우결’ 조세호-차오루, ‘남창희 연애 대작전’ 펼쳐.. 소개팅 상대 예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차오루가 남창희의 커플 매니저로 등극한 가운데, 소개팅 상대가 피에스타 예지로 밝혀져 시선을 모은다. 조세호-차오루의 주선으로 남창희-예지의 만남이 확정,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2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에서는 조세호-차오루, 남창희-예지가 더블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차오루는 ‘남창희 연애 대작전’을 펼칠 예정. 남창희는 소개팅 상대가 누군지도 모른 채 차에 탑승, 이내 주인공이 예지임을 알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수줍은(?) 마음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그런 가운데, 남창희-예지의 투샷이 시선을 끈다. 남창희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어쩔 줄 몰라 하고, 그 모습에 예지는 함박웃음을 터뜨려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평소 예지의 팬이었다는 남창희는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한껏 쏟아냈고, 이에 ‘절친’ 조세호는 “너 오늘 달라 보인다”라고 깜짝 놀란 것.
 
또한 조세호-차오루는 남창희-예지의 전투력을 상승시키기 위해 깨소금 볶는 커플의 정석을 보여줬고, 이에 은근한 신경전이 펼쳐지며 더욱 팽팽한 긴장감이 몰아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조세호-차오루가 맺어준 남창희-예지의 소개팅 현장은 2일(오늘)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