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02 10:09

씨스타,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비 천만뷰 돌파.. 고혹적 네오 오리엔탈리즘의 진수

▲ 씨스타 '몰아애' 앨범이미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씨스타의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씨스타는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원더케이(1theK) 채널,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오늘 2일을 기준으로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두 채널과 네이버 TV 캐스트 채널 합산 1천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K POP씬 대표 뮤직비디오 감독인 룸펜스가 참여한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에 매우 밀착된 음악을 형상화했다. 강하게 때론 부드럽게 노래 전체를 지배하는 유혹적인 분위기는 오리엔탈 무드로 투영되고 테마 전체에 신비롭게 묻어난다.
 
앞서 씨스타는 6월 넷째 주 (2016.06.19~2016.06.25) 한국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에서 타이틀 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디지털종합 차트 및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소셜 종합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막강한 음원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