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영화
  • 입력 2016.07.01 17:17

찬열·서현 출연 한중합작 영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개봉 하루 만에 中 흥행 수익 48억 돌파

▲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포스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엑소 찬열과 소녀시대 서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출연한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개봉 하루 만에 흥행 수익 48억을 돌파했다.
 
지난 30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한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중국 영화 흥행 집계 사이트 차이나박스오피스(CBO)가 발표한 실시간 흥행 수익 집계에서 금일(1일) 한국 시간 오후 1시 30분 기준 28,357,500위안을 기록, 개봉 하루 만에 한화로 48억 7천만원을 돌파했으며, 개봉 당일인 30일 오전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제치고 중국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시장 점유율도 30%를 웃도는 등 좋은 출발을 보였다.
 
찬열의 첫 주연 작품이자 중국 스크린 데뷔작인 이번 영화는 톱스타 ‘후준’(찬열 분)과 그의 안티팬인 잡지사 기자 ‘묘묘’(위안산산 분)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더불어 소녀시대 서현은 이번 작품에서 찬열의 첫 사랑 아이린 역으로 출연, 영화를 통해 배우로서 중국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찬열은 지난 5월 18일 중국 베이징, 6월 15일 상하이에서 제작발표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6월 27일 베이징과 6월 28일 선전에서는 무대인사와 시사회도 개최, 영화를 소개하고 관객과 교감하는 등 프로모션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