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공연
  • 입력 2016.07.01 10:22

[HD+] 인피니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포스터 공개

▲ 인피니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인피니트의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1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의 7인 7색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1차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른 하늘에 두둥실 떠 있는 하얀색과 파란색 풍선, 그리고 그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인피니트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그 해 여름’콘서트는 팬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겠다는 의도로 기획된 인피니트만의 콘서트 브랜드다. 지난 2012년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돌 소극장 공연의 트랜드를 선두하며 공연 때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는 이 공연은 벌써부터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의 공지에 따르면 인피니트의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첫 포문을 여는 서울공연의 티켓예매는 1~2차로 나눠 오픈 한다. 1차 오픈인 팬클럽 회원 대상 선행 예매는 오는 5일 오후8시~자정까지이며, 일반 예매의 경우 7월 6일 오후 8시에 예정되어 있다.

한편,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3' 콘서트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3일, 14일 양일간 부산 KBS홀, 이후 일본 투어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