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7.01 08:52

아디다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시아투어 이벤트 진행

▲ 맨유 아시아투어 이벤트 이미지 ⓒ아디다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디다스가 7월 2일(토)부터 17일(일)까지 아디다스 명동점 외 총 14개의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의류 또는 축구화를 구매한 고객에게 오는 7월 25일(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시아투어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4명에게 7월 25일(월) 오후 8시에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시티 경기 관람 기회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식사, 중국 내 교통편과 가이드 등이 포함된 3박 4일 베이징 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추첨은 7월 17일(일) 오후 8시 각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TV 스크린으로만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를 즐기던 축구 팬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다.  

아디다스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유럽 명문 축구 구단으로 손꼽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며 “해외 축구를 좋아하지만 실제로 경기를 직접 보고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지 못했던 팬들에게 세계적인 클럽 팀의 경기를 직관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