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30 18:17

씨엘씨, 27일 일본 미니음반 ‘차미스마’ 발표.. 깜찍 ‘치어리더’ 변신

▲ '챠미스마' 티저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씨엘씨(CLC)가 7인조 재정비 후 일본 첫 미니음반을 발표한다.
 
씨엘씨는 오는 7월 27일 일본 두 번째 미니음반 ‘챠미스마(Chamisma)’를 발표한다. 지난 4월 일본 진출 신호탄인 미니음반 ‘하이힐(High heels)’ 이후 약 3개월만에 발표되는 씨엘씨 미니 2집 ‘챠미스마’는 새 멤버 권은빈 영입 후 7인조 완전체로 발표하는 첫 일본 현지 음반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 음반이자 동명의 타이틀 곡인 ‘챠미스마’는 ‘챠밍’과 ‘스마일’을 합친 신조어로, 모두의 사랑을 응원한다는 가사와 활력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곡이다.
 
이에 앞서 씨엘씨는 30일 오전, 일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곡 ‘챠미스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7인조 씨엘씨의 일본 첫 오리지널 송에 대한 베일을 벗었다. 
 
태국인 멤버 손과 홍콩인 엘키를 중심으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한 씨엘씨는 이후 ‘프로듀스 101’ 출신 막내 권은빈을 영입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씨엘씨는 오는 17일과 23일, 각각 일본 오사카와 도쿄로 출국해 새 음반 ‘챠미스마’ 발매 기념 스페셜 미니라이브를 진행하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씨엘씨는 현재 국내 미니 4집음반 ‘뉴 클리어(NU.CLEAR)’의 타이틀곡 ‘아니야’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