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29 10:32

'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에 돌직구 애정표현 ‘사이다 전개’

▲ 운빨로맨스 ⓒ화이브라더스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운빨로맨스'가 류준열의 ‘사이다 전개’를 기대케 했다.

류준열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의 지난주 방송에서 버그를 잡아 없애 버리라는 황정음의 거절에도 박력 키스로 ‘직진 로맨스’를 펼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류준열과 황정음이 달달한 연애를 시작할지 오늘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류준열은 “제수호(류준열 분)는 인간관계를 글로 배웠지만, 사랑의 감정에 솔직한 게 가장 마음에 든다. 특히, 자신을 밀어낼 수밖에 없는 심보늬(황정음 분)의 애처로운 상황에도, 수호는 그녀를 향한 감정을 서툴지만 솔직하게 표현한다. 이에, 수호는 어떤 상황에서도 수호답게 헤쳐나가며 보늬를 지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나 또한 수호와 보늬의 사이다 로맨스를 응원한다”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함께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지난주 방송에서 심보늬는 자신의 불운 때문에 제수호를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고, 수호의 고백을 단호히 거절했다. 그러나, 수호는 그런 보늬의 진심을 알고 또 다시 다가가 애틋한 눈물의 키스를 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이에, 직진남 수호가 돌진남으로 거듭 변신할지 오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MBC '운빨로맨스' 11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