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23 10:41

'언니들의 슬램덩크', 'SHUT UP' 음원 수익 기부 결정

▲ '언니들의 슬램덩크' 스틸컷 ⓒK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언니쓰’ 멤버들과 박진영이 한마음 한뜻으로 'SHUT UP' 음원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12회에서는 원조 걸그룹 SES와의 특급 만남 뿐만 아니라 향후 ‘언니쓰’ 일정에 관한 토론이 펼쳐 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 함께 모인 ‘언니쓰’ 멤버들과 박진영은 향후 일정에 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박진영은 "’SHUT UP’ 음원에 대한 수익금은 우리처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꿈 지원비로 기부하자"며 통큰 제안을 했고 멤버들 역시 기부 의지를 보였다.

라미란은 열정에 찬 눈빛으로 멤버들을 향해 "뮤직비디오도 같이 찍으면 어떨까?"라며 깜짝 제안을 해 관심을 모았다. 라미란의 특급 제안에 멤버들은 눈을 동그랗게 뜨며 뮤직비디오 촬영에 적극적인 의지를 드러냈다.

제작진 측은 "민효린의 꿈을 함께 이루어 가는 과정에서 멤버들이 하나되어 음원 수익을 기부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뮤직비디오는 멤버들과 제작진의 손으로 만들어질 역대급 저예산 뮤비가 될 예정이다. 곧 무대에서 선보이게 될 '언니쓰-SHUT UP’을 끝까지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