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23 07:05

뮤직뱅크 상반기 특집, 트와이스부터 EXO까지 대세 아이돌 총 출동

라인업, 씨스타-EXO-태민-여자친구-트와이스-EXID-레드벨벳-CLC -몬스타엑스-피에스타 등

▲ 뮤직뱅크, 트위터에 올라온 각 가수들의 연습 사진 ⓒK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일 년에 한번 돌아오는 뮤직뱅크의 연례행사, 상반기 결산 특집이 오는 6월 24일 금요일 방송될 예정으로 K-POP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먼저 2016년 상반기를 물들였던 인기 아이돌의 대거 등장을 예고했다. 글로벌 대세 그룹 EXO부터 국민 걸그룹이 된 트와이스, 오랜만에 뮤직뱅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여자친구, 태민, 레드벨벳은 물론 썸머퀸 씨스타의 컴백 무대까지. 화려한 라인업은 물론 다양한 스페셜 무대가 공개 될 예정이다.
    
특히 상반기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1위 곡 특별무대’를 위해 여자친구, 트와이스, 레드벨벳, 태민 등이 오랜만에 다시 뮤직뱅크를 찾았는데, 이들의 무대는 기존과는 다른 퍼포먼스로 스페셜하게 꾸며진다.
    
또한 각기 다른 테마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역시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을 보는 묘미.
    
먼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의 멤버들로 꾸며지는 ‘핫 썸머 스페셜’ 무대는 멤버들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여름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선후배 남녀 가수가 함께 준비한 ‘스페셜 컬래보레이션’ 에서는 씨스타 소유, 몬스타엑스 셔누, EXID 하니, 크나큰 지훈이 함께 섹시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또한 EXO 찬열과 트와이스 나연이 함께 꾸미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되어 있다.
    
최근 뮤직뱅크 트위터에 올라온 각 가수들의 연습 사진으로 이미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의 무대의 정체는 6월 24일 금요일 오후 5시에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