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22 10:25

비스트, 정규3집 '하이라이트' 트랙리스트 공개.. 요섭-동운 작사작곡 참여

▲ ‘하이라이트’ 트랙리스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7월 완전체 컴백을 앞둔 그룹 비스트가 새 음반 ‘하이라이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일 0시 발매되는 정규 3집음반 '하이라이트'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리본'을 포함 총 12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신보는 비스트 대표 프로듀서 용준형을 중심으로 한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 뮤지션 다비(DAVII)가 참여했으며 비스트 멤버 중 무려 4명의 멤버가 작사-작곡에 고루 참여한 웰메이드 음반.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리본'은 용준형, 김태주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가 작업한 팝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12시 30분'에 이은 비스트의 두 번째 발라드 타이틀 도전인 만큼 한층 성숙해진 비스트의 음악적 변신을 증명할 곡이다.
 
양요섭은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자작곡을 수록한다. 4번째 트랙 '연습 중'과 자신의 솔로 수록곡 '나와'가 바로 그 것. 양요섭은 2010년 용준형과 공동 작곡한 팬 송 ‘땡스 투(Thanks to)’를 발표한 경험이 있지만 음반 내 온전히 자신의 이름을 내건 자작곡 수록은 이번이 처음이다. 
 
막내 손동운도 '굿 라이프'의 음악에 직접 가사를 쓴 '아이 윌 기브 유 마이 올 (I'll give you my all)'로 자신의 솔로곡을 수록했다.
 
타이틀 곡 '리본'을 포함한 비스트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는 오는 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동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