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22 10:15

'브레이브걸스' 유정 은지, 1차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 브레이브걸스 은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유정 은지 두 멤버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브레이브걸스(유정 은지 유나 혜란 민영 유진 하윤)는 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의 첫 개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유정 은지의 개인별 티저 컷. 각기 다른 ‘캐릭터’ 의상을 입은 두 멤버들의 개성과 고유의 색깔을 단번에 느끼게 하고 있다. 멤버마다 의상에 포인트로 들어있는 빨간색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미모는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스케줄 포스터 공개에 이어 22일부터 멤버별 티저 영상과 개인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레이브걸스 위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27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에서는 그동안 브레이브걸스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완전히 다른 콘셉트와 색깔로 무장한 브레이브걸스를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 곡 ‘HIGH HEELS'은 룩 댄스를 기반으로 둔 팝 넘버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경쾌한 리듬과 HOOK에 반복되는 브라스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앨범엔 ‘HIGH HEELS' 외에도 ’Help Me', 'Whatever', ‘만나지 말걸’을 비롯 지난 싱글 앨범 타이틀 곡이였던 ‘변했어’ 등 총 5곡이 담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