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22 09:33

‘원티드’ 김아중, 처절하고 잔혹한 쇼의 시작 '첫회부터 충격과 공포'

▲ 원티드 ⓒS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원티드' 김아중의 처절함이 첫 화부터 시작된다.

22일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는 독특한 소재, 영화 같은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 등 다양한 관전 포인트를 앞세우며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아중은 ‘원티드’에서 국내 톱 여배우 정혜인(김아중 분) 역을 맡았다. 정혜인은 세상이 보기에 모든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대중의 관심 밖에서는 마냥 행복할 수 없는 인물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아들이 유괴됐고, 범인으로부터 충격적이고도 수상한 메시지가 도착한다. 결국 정혜인은 아들을 살리기 위해 범인의 요구대로 잔혹한 생방송 리얼리티 쇼를 시작하게 된다.

김아중의 절절한 모성애 연기, 이를 담아낼 ‘리얼리티 쇼’라는 생경한 소재. 이들의 조합은 스릴러 장르물 드라마로서 ‘원티드’의 작품 색깔을 뚜렷하게 드러내고 있다. 나아가 이 조합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가 안방극장을 어떻게 장악할 것인지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이 공개한 장면 속 정혜인은 조명이 꺼진 어두운 방 안에 홀로 주저 앉아 있다. 비라도 맞은 듯 온몸이 홀딱 젖은 정혜인은 충격과 공포에 휩싸인 표정으로 무언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그녀의 손에는 ‘생방송 리얼리티 쇼 원티드’라는 제목의 대본이 들려 있다. 단 한 장면의 공개만으로도 ‘원티드’가 보여줄 역대급 긴장감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생방송 정혜인의 리얼리티 쇼 ‘원티드’는 극 중 정혜인이 아들을 찾기 위해 진행해 나갈 리얼리티 쇼의 타이틀이다. 범인의 요구로 채워진 이 리얼리티 쇼는 극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 과연 정혜인이 열어본 리얼리티 쇼 ‘원티드’ 대본 안에는 어떤 충격적인 내용이 들어 있을까.

‘원티드’ 제작진은 “김아중이 연기하는 정혜인은 첫 회부터 충격적 사건과 마주한다. 그리고 더 충격적이고 공포스러운 상황 ‘리얼리티 쇼 원티드’ 앞에 서게 된다. 김아중의 처절한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가득 담길 ‘원티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는 오늘(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