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22 09:07

'펜타곤 메이커' 유토-신원-옌안-이던 중 첫 탈락자 누구? '28일 방송'

▲ '펜타곤 메이커' 방송캡처 ⓒ엠넷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신예 보이그룹 펜타곤이 되기 위해 달려온 10명의 연습생 중 드디어 첫 탈락자가 나온다.
 
21일 '펜타곤 메이커' 공식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큐브 엔터테인먼트 노현태 부사장이 펜타곤의 첫 탈락자를 예고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여느 때와 달리 순위 발표 전 펜타곤 예비 멤버 10인을 찾아온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노현태 부사장은 "다음주 음원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통해 첫 탈락자가 나온다"고 발표했다. 
 
"다가올 수 있는 일이라고 걱정하면서 살았는데 좀 막막한 것 같다"라며 허탈감을 보인 후이부터 "안 믿겼다. '다 거짓말일거야'라고 생각됐다"는 진호까지, 예비 멤버들 모두 갑작스러운 탈락자 예고에 충격을 받은 모습이 이어졌다.
 
탈락 후보로 지목된 사람은 하위권 멤버인 유토와 신원, 옌안, 이던. 이들은 다음주 미션인 음원 콜라보레이션에서 관객들의 선택으로 1차 탈락자 후보로 결정된다. 관객 투표의 승리 유닛 멤버는 전원 합격하지만, 패배한 유닛 멤버들 중 큐브 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의 회의를 거쳐 최종 한 명의 탈락자가 선정된다.
 
어느덧 7주차를 맞은 펜타곤의 예비 멤버들은 그간의 누적 순위가 축적돼 현재 키노, 후이, 홍석이 공동 1위를 달리는 가운데, 더욱 치열한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펜타곤의 첫 탈락자는 오는 28일 엠넷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펜타곤 메이커'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비스트, 비투비에 이어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 화 자정 네이버 TV캐스트 ‘M2-펜타곤메이커’ 채널, 매주 화요일 밤 11시 엠넷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