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6.06.13 08:41

스타트레이너 아놀드홍, 재능기부 프로젝트 '도전! 성공 트레이너' 2기 마무리

▲ 도전! 성공트레이너 2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타트레이너 건강전도사 아놀드홍의 재능기부 프로젝트인 '도전! 성공 트레이너' 2기가 마무리 됐다.

'도전! 성공 트레이너'는 청년실업률 해소를 위해 아놀드홍짐에서 재능기부로 실시한 프로젝트로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로 거듭나기 위하여 약 3개월의 기간동안 매일 전문적인 이론과 올바른 자세 및 체계적인 트레이닝 방법 등을 교육하여 지난 9월 1기를 시작해 현재 2기까지 모든 교육생들이 아놀드홍짐에 전원 성공 취업했다.

'도전! 성공 트레이너' 2기 교육생들은 "교육기간동안 배운걸 발판으로 삼아 아놀드홍짐에 운동을 하러 오는 회원님들께 정확한 운동자세와 원하는 목표를 도달하게 도움을 주는 좋은 트레이너가 되고싶다"며 "교육을 받기 전의 운동은 잘못된 방법이라는걸 깨달았고, 자세의 중요성과 체계적인 운동, 식단 프로그램을 알게 됐다"며 "가족같은 분위기로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아놀드홍과 아놀드홍짐의 강사들은 "포기하지 않고 믿고 따라와주신 교육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제는 교육생이 아닌 동등한 퍼스널트레이너로써 함께 해 나갈 미래가 기대된다"며 "아놀드홍짐은 앞으로도 청년실업률이 해소되는 그날까지 지속적인 재능기부로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도전! 성공 트레이너'는 아놀드홍짐 카카오스토리와 도전성공트레이너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조만간 3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