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4 09:09

정일우, 화장품 2개 브랜드 모델 동시발탁 “부드러운 감성 여심을 품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MBC ‘해를 품은 달’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양명대군’, 정일우가 화장품 전문기업 엔프라니㈜ 의 메인 브랜드 ‘엔프라니’와 뷰티 브랜드 '홀리카홀리카’의 모델로 동시에 발탁됐다.
 
가히 신드롬적이라고 할 수 있는 '해품달'의 인기로 광고 시장에서도 주가가 수직으로 상승한 정일우는 다양한 분야의 광고 섭외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화장품 브랜드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주로 여성 모델만을 고집하던 뷰티 브랜드에서 정일우를 모델로 선정한 데에는 주 타깃 층인 젊은 여성 층에게 정일우가 갖고 있는 부드럽고 감성적인 매력이 크게 작용할 것이라는 기대감과 더불어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정일우로 해외 상권 진입과 매출 향상을 도모하겠다는 전략이 담겨 있다.
 
엔프라니㈜는 자사의 메인 브랜드 ‘엔프라니’의 모델로서의 정일우를 고급스럽고 신뢰감을 주는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하고, 이를 부각 시키는데 반영할 예정이다. 그리고 '홀리카 홀리카’는 그가 지닌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외국인 관광객 고객 유치 및 해외시장으로의 판로 확장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훤칠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감, 부드러운 미소가 인상적인 정일우는 피부조차도 뽀얗고 맑아 여성팬들 사이에서도 대표적인 피부 미남으로 통한다. 지난 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이 후 다양한 작품들로 인기와 연기력을 거머쥐었고 요즘은 시청률 40%에 육박하는 MBC ‘해를 품은 달'로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엔프라니㈜ 의 관계자는 “부드럽고 매너 있는 이미지의 정일우는 ‘해품달’을 통해 최고의 훈남으로 등극한데다, 여자들보다 더 하얗고 깨끗한 피부까지 갖춘 최고의 모델로, ‘해품달’의 인기가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만큼, 브랜드에서도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전했다.  
 

 

정일우는 3월 '해품달' 종영 후 엔프라니와 홀리카홀리카의 광고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현재 물 밀듯이 밀려들고 있는 여러 광고들도 검토 후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