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04.08 15:40

[우결] ‘초동안 커플’ 박소현, 김원준의 동안 웨딩 스타일 비결?

 
                                                 <사진출처: 한국경제 >

MBC <우리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초동안’ 커플 박소현, 김원준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박소현은 우아하고 사랑스런 신부로 변신해 그녀의 나이를 무색하게 만들었고 말끔하게 떨어지는 수트 차림의 김원준은 2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겨지는 ‘초동안’ 얼굴을 뽐냈다.
 지금부터 ‘우리결혼했어요’의 ‘초동안’ 커플 박소현, 김원준의 20대 못지 않은 웨딩스타일을 알아보자.

 

# ‘초동안’ 신랑 ‘김원준’의 세련된 웨딩 수트

 
                            <사진출처: LG패션 마에스트로가 제안하는 수트 제품컷>

<우리 결혼했어요>의 김원준이 박소현과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원준은 우결의 새 멤버로 영입되면서 평소 재킷과 데님스타일을 보여주던 그는 이번 박소현과 함께 하는 웨딩화보에서는 극과극 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다.

김원준은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올린 내린 내추럴 헤어스타일과 39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슬림한 몸매에 맞게 자연스럽게 딱 떨어지는 라인의 웨딩 수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자신의 체형에 맞게 몸에 꼭 맞춘 듯 한 수트는 김원준의 잘생기고 ‘초동안’ 외모들 돋보이게 해주었다.
여기에 수트와 같은 블랙컬러의 보타이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웨딩 수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LG패션 마에스트로의 최혜경 수석 디자이너는 ““웨딩 수트를 고를 때는 자신의 체형에 딱 맞는 수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올 봄에는 블랙 컬러 외에도 브라운이나 그레이 계열의 다양한 남성 예복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개성도 살리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세련된 웨딩 수트를 완성해보자.””고 조언했다.

# ‘초동안’ 신부 ‘박소현’의 러블리 주얼리

 
                              <사진출처: 뮈샤 주얼리가 제안하는 드롭형 귀걸이 제품컷>

그 동안 박소현의 상큼 발랄한 모습만 보아왔던 팬들에게는 박소현의 우아하고 러블리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웨딩 화보 속 박소현은 ‘초동안’ 미모답게 사랑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했다.

특히 그녀의어깨까지 내려온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가녀린 목의 실루엣과 그녀의 어려보이는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여기에 마른 체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어깨부분에 눈꽃이 핀듯한 비딩과 꽃 장식을 더하여 화려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웨딩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반짝이는 드롭형 귀걸이와 청순함의 대명사, 화이트 컬러의 헤어밴드를 착용해 박소현만의 러블리 ‘초동안’신부를 연출했다.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박소현처럼 20대 못지 않는 동안 신부로 변신하고 싶다면 반짝이는 드롭형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면 좋다.””며 ““특히 내추럴 헤어스타일에 미니 티아라를 매치해 준다면 훨씬 러블리한 나만의 웨딩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고 전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