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3 11:15

케이팝스타, 7전 8기 오뚝이’이정미! 끈기 있는 노력의 결과에‘보아 감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7전8기 오뚝이’ 이정미는 정말 노력파였다.

‘배틀 오디션’에서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받았던 참가자들의 트레이닝 현장이 화제다. 포털사이트 다음(DAUM)에 게시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미공개 영상을 통해 화제의 참가자 이정미와 이하이의 트레이닝 현장이 공개된 것.

특히 지난 19일 방송에서 기적적인 기사회생 끝에 ‘7전 8기 오뚝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생방송 진출에 성공한 이정미와 매혹적인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이하이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네티즌들이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고 있다.

무엇보다 SM 트레이닝 현장에서 보아는 트레이닝 중 ‘남다른 노력’을 결과로서 입증한 이정미에게 감탄을 쏟아냈다. 이정미는 ‘배틀 오디션’ 참가 임정희의 ‘나 돌아가’를 보아에게 선보이며 지적받았던 고음 부분을 완벽히 고쳐낸 모습을 보였던 것. 보아는 “고음이 듣기 좋다. (이전에는) 칼이나 로켓 같았다. (날카로운 고음 을) 감싸주는 게 있으니까 훨씬 더 듣기 좋다”며 단기간 내 단점을 고쳐낸 이정미를 칭찬했다.

또한 월드스타 보아의 이러한 칭찬 앞에 한없이 쑥스러워하는 이정미의 모습도 또 하나의 반전이었다. 노래를 부를 때 완전히 몰입해 진지한 모습을 보였던 이정미는 녹음 부스를 나와 보아 앞에 서자 부끄러움 가득한 여고생다운 모습으로 단숨에 변신했던 것. 네티즌들은 이정미의 귀여운 반전 모습에 색다른 면모를 발견했다며 호응을 보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작전 회의’를 방불케 하는 박진영의 이하이 밀착지도 현장도 눈길을 끌었다. 여유 있게 더피의 ‘Mercy’를 부르는 이하이를 흡족한 표정으로 보던 박진영은 좀 더 효과적으로 노래를 연출하기 위해 직접 시범을 보이며 나섰다. 박진영은 “고음 부분 앞에 두 번은 가성으로...맨 끝은 육성으로”하자는 작전을 제시했던 상황. 이하이_! __코치를 그대로 흡수, 바로바로 해내는 모습을 보이자 박진영은 얼굴에 만연히 웃음꽃을 피우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하이는 박진영과 연습 때 짰던 작전을 성공적으로 해내며 지난 19일 ‘배틀 오디션’에서 조 1위를 차지, 당당히 생방송 진출자로 발탁됐다.

네티즌들은 “이정미 대단하다. 이제 고음의 여신” “이정미 쑥쓰러워 하는 너무 귀여워~ 만화 캐릭터 같은 듯” “노력을 많이 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는 정미 양. 노력만큼은 단연 1등!” “보아의 정확하고 분석적인 지도에 감탄했다. 수고하셨어요 보아 선생님~” “매력적인 외모, 매력적인 보이스 이하이 짱!” “박진영이 가르쳐준 걸 바로 따라가는 게 너무 신기하다. 이하이 흥해라” “이하이, 니가 제일 잘나가~” 등 <K팝 스타> 미공개 영상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6일 방송될 <K팝 스타> 13회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10명의 참가자들이 최종적으로 밝혀질 예정. 단 한 장 남은 ‘1등 생방송 진출권’을 두고 이건우, 윤현상, 김수환이 치열한 경합과 생방송 진출의 마지막 기회를 두고 숨 막히는 경쟁을 벌인 2등들의 재대결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