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2 08:48

김정훈, ‘눈물 쏙’ 애절 발라드로 日 여심 매료!

김형준 O.S.T 참여 소식 알려지며 기대감 증폭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 O.S.T가 해외 팬들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김정훈 등이 참여한 <자체발광 그녀> O.S.T Part 1이 첫 공개된 이후, 국내는 물론 수많은 해외 팬들이 <자체발광 그녀> O.S.T 음반 발매 시기 및 다른 삽입곡들 공개 등에 큰 관심을 표하며 문의를 쏟아내고 있는 것.
 
특히 현재 일본 인기 방송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김정훈이 참여한 '다시'는 눈물을 쏙 빼놓는 애절한 발라드로, 드라마의 감동을 더하며 일본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까칠 톱스타 강민 역으로 활약중인 남주인공 김형준의 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일본 등 해외 팬들의 기대가 증폭, 음원 공개일에 대한 문의 및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일명 ‘김형준 효과’로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가 케이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일본에 수출, KNTV에서 3월 10일 첫 방송돼 큰 이슈를 모은 가운데 김정훈, 김형준 등 인기 한류스타들의 O.S.T 참여 소식이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솔직하고 유쾌한 스토리와 출연진들의 통통 튀는 캐릭터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는 29일 레이나(애프터스쿨)가 부른 타이틀 곡 OST Part. 2 발매로 그 인기에 상승곡선을 더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