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1 14:33

‘초한지’ 김서형, S라인 속에 숨겨온 근육질 몸매 공개 시선 집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월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연출 유인식 극본 장영철, 정경순)’의 김서형이 S라인 속에 숨겨왔던 근육들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어디 하나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왔던 김서형이 이번에는 감춰왔던 근육을 공개하며 다부진 몸짱의 면모를 드러냈다.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촬영 현장이었던 한 헬스 클럽에서 촬영 세팅을 기다리고 있던 김서형이 막간을 이용해 놓여있던 덤벨로 몸을 푸는 장면이 공개 된 것.

이번 사진은 이미 여러 차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며 화제를 모았던 김서형이 환상적인 바디라인에 숨겨두었던 탄탄한 삼두근과 등근육으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김서형이 덤벨을 이용해 예사롭지 않은 자세를 취하는 모습은 그간 얼마나 열심히 자기 관리를 이어왔는지 확인 할 수 있다. 안정된 자세로 운동을 하는 김서형을 현장에서 지켜본 한 제작진은 “저런 가냘픈 몸에 탄탄한 근육이 있다니 놀랍다. 운동 하는 폼도 퍼스널 트레이너 같다”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천하그룹을 손에 쥔 김서형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오늘 밤 9시 55분 16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