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생활
  • 입력 2012.02.21 14:33

크라이슬러, 승차감과 안전성 높인 미니밴 '2012 그랜드 보이저'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 는 편의성은 물론 승차감과 안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최고의 럭셔리 미니밴, '2012 그랜드 보이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보이저는 1983년 세계 최초로 미니밴이라는 세그먼트를 창조한 크라이슬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헤리티지가 결합된 모델로, 현재까지 전 세계 1,3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월드 베스트셀링 미니밴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2012 그랜드 보이저는 크라이슬러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300C’의 스타일링을 반영한 유려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보행자 추돌 안전 기준을 만족시키는 스포일러를 범퍼 하단에 추가하여 안전성은 더욱 높이고 스포티한 감각을 배가했다. 2년 연속 워즈오토(Ward’s Auto)에 의해 ‘10대 엔진(10 Best Engines)’으로 선정된 3.6ℓ 펜타스타 V6 엔진을 탑재하여 283마력의 최고 출력과 36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2012 그랜드 보이저는 차량의 이용 목적에 따라 가족을 위한 공간활용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와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안락한 2열 시트로 편안한 승차감을 강조한 VIP 패키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패키지에 적용된 센터 프리미엄 슈퍼 콘솔은 센터페시아와 독립되어 있는 전후 2단 슬라이딩이 가능한 테이블 형태의 대형 수납함으로, 총 6개의 컵홀더와 3개의 12V 파워 아웃렛을 사용할 수 있으며 1,2열 탑승자에게 더욱 넓고 실용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VIP 패키지에는 센터페시아와 부드럽게 연결된 럭셔리 콘솔 시스템을 적용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2열에 스토우앤고 시스템 대신 좌우로 넓어진 가죽 시트와 헤드레스트를 추가해 품격을 높여 VIP 의전 또는 장시간 여행에도 편안하고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2012 그랜드 보이저는 프리미엄 세단에서나 볼 수 있는 40가지 이상의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6.5 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DVD, DMB, MP3 플레이어, 음성인식 라디오 및 핸즈프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유커넥트 멀티미디어 센터를 탑재하고 있으며, 2,3열에 설치된 듀얼 모니터와 무선 헤드폰 세트, 리모컨을 통해 DVD, DMB 등 앞/뒤 탑승자가 각각 원하는 미디어를 동시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2012년 그랜드 보이저는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2012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되어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럭셔리 미니밴 답게 차세대 프론트 듀얼 에어백, 전좌석 사이트 커튼 에어백, 전자식 주행안전성 프로그램(ESP), 트랙션 컨트롤시스템(TCS), 전후방 주차 보조 센서인 파크센스와 파크뷰 후방 카메라 등 다양한 안전 사양을 적용하였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그렉 필립스 사장은 “최근 국내에서도 레저 문화를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면서 활용성 높은 다목적 미니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 보이저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활용성을 강조한 2개의 옵션 적용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국내 미니밴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