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생활
  • 입력 2016.06.02 18:49

이너웨어 브랜드 지비스타일, 제 3회 어린이 미술대회 주최

▲ 어린이 미술대회 포스터 ⓒ지비스타일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유아동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와 첨이첨이’의 회사 ㈜GB STYLE(대표이사 박용주)은 ‘2016년 지비스타일 주최,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했다. 본 대회는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지지하는 취지로 계획됐다. 

이번 ‘2016 지비스타일 주최,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는 국내 최대 어린이 복지 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한다. 모든 아이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비스타일이 응모작품 1점당 1천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유치부(4~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로 구분되며 참가 신청서는 지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또는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에 비치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비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는 오는 8월 17일 지비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부문별(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으로 수상되며 단체장상은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 1명, 한국전통문화재단 이사장상 1명, 한국아동미술학회 회장상 1명, 그리고 우수지도자상 2명으로 수상된다. 부문별로 1명씩 수상되는 대상에게는 상패와 함께 장학금이 부상으로 주어지는 등 총 119명에게 수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지비스타일의 관계자는 “2016년 지비스타일 주최,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각자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하며 소중한 아이들의 꿈과 순수한 마음이 세상에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