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02 14:33

제시카, 지난 1일 국내 팬미팅 'FLY with Jessica' 개최.. 6곡 라이브 무대

▲ 제시카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제시카가 국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제시카는 지난 1일(수)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Jessica Fan Meeting 2016 Asia Tour <FLY with Jessica> In Seoul’을 개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 5월 17일(화) 발매된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Fly’가 8개 음원 차트 1위, 솔로 앨범 'With Love, J'는 초도 물량 7만장이 완판된데 이어 한터 차트와 가온 차트 1위를 차지, 해외 총 9개국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 등 올해 발매된 여성 솔로가수 앨범 중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먼저 타이틀 곡 ‘Fly’의 라이브 무대로 팬미팅의 막을 올린 제시카는 현장에 찾아와준 수많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이어지는 코너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 S/S’ MC, 중국 영화 ‘My Other Home(마이 아더 홈)’ 촬영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현재 근황과 평소 팬들이 궁금해하던 질문을 키워드를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 제시카 ⓒ코리델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제시카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Fly’를 비롯해 수록곡 ‘Dear Diary’, ‘Love Me The Same’, ‘Golden Sky’, ‘Big Mini World’와 ‘Carly Rae Jepsen(칼리 레이 젭슨)’의 ‘Call Me Maybe’ 등 총 6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끝으로 제시카는 "이렇게 팬 분들과 가까이에서 노래 부를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고,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오늘이 아시아 팬미팅의 첫 시작인데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제시카는 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