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6.06.01 16:51

[영상] 롯데주류 '클라우드 맥주', 설현 내세워 경쟁력 '강화'

▲ 설현 ⓒ롯데주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설현을 모델로 내세운 ‘클라우드 맥주’ CF가 방송 중이다.   

롯데주류는 지난 19일 기존에 강조해 오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설현의 신선하고 밝은 이미지를 더해 ‘영 프리미엄 맥주’라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OB와 하이트로 양분되는 맥주 시장에서 후발주자로 들어와 타사 맥주들의 점유율을 획득한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임에도 클라우드 맥주는 나름 선전하고 있는 상황.

롯데주류는 20~3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고 청순미와 섹시미를 겸비한 설현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롯데주류는 본격적으로 설현을 앞세워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클라우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 설현 ⓒ롯데주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