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0 09:27

이청아, 보그걸 “큰 눈망울과 우유빛깔 피부 "사랑스러운 매력 풀풀"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배우 이청아가 패션 매거진 보그걸 3월호 화보 촬영에서 인형 같은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근 종영된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그녀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지난 10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청아는 기존의 깨끗한 이미지에 소녀 감성을 더하며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청아는 늦은 저녁 시간에 시작된 촬영임에도 특유의 명랑, 활발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으며, 장난꾸러기 소녀 화보 컨셉을 더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스텝들과 끊임없이 논의하거나 촬영 사진을 모니터링 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갈색으로 포인트를 준 청 원피스와 파나마 모자를 쓰고 무릎을 모으고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인형 같은 표정으로 귀여움을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움직이는 인형 따로 없다”, “점점 어려지는 것 같다”, “투명한 피부에 핑크 빛 립스틱이 매력적이다”, “큰 눈망울과 우유빛깔 피부가 돋보인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청아는 tvN ‘꽃미남 라면가게’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