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30 09:17

[HD+] 김준수, 정규 4집 'XIGNATURE' 발매 ‘믿고 듣는’ 웰메이드 앨범

▲ 김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가 공개됐다. 

새 앨범 타이틀곡 ‘ROCK THE WORLD’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퍼포먼스 곡으로 래퍼 더콰이엇의 피처링했으며 또 다른 타이틀곡인 ‘SWEET MELODY’는 벤과 함께한 하모니 곡이다.

이외에도 김준수(XIA준수)표 발라드 ‘이 사랑을 떠나가면 안 돼요’, ‘여전히’, ‘잊지는 마’ 등이 수많은 리스너들의 두 귀를 사로잡았으며, 김준수(XIA준수)의 자작곡 ‘FUN 드라이브’와 ‘XITIZEN’ 등 총 13트랙의 다채로운 장르들을 골라 들을 수 있다.

또한 지난 28일 선공개 된 뮤직비디오 ‘ROCK THE WORLD’는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가요 관계자들은 “힙합, EDM, 탱고, R&B 등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김준수(XIA준수)의 이번 앨범의 높은 퀄리티에 놀랐고, 이 앨범을 탄생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음악적인 고민을 했는지 느낄 수 있었다. 오직 김준수(XIA준수)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명에 걸맞게 새로운 장르의 시도를 보여주며 또 한 번 김준수(XIA준수)라는 아티스트의 가능성을 입증해냈다”고 전했다.

한편,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김준수(XIA준수)는 오늘 저녁 7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정규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