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29 09:13

제시카, 첫 솔로 앨범 가온차트 1위.. 방송활동 없이 지상파 1위 후보

▲ 가온차트 캡처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제시카가 첫 솔로앨범 'With Love, J'로 기록 행진을 벌이고 있다.
 
지난 17일(화) 발매된 제시카의 첫 번째 솔로 앨범 'With Love, J'가 한터주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가온 주간 앨범차트 1위에 오른 것.
 
제시카의 이번 앨범은 음원 차트에서도 타이틀 곡 ‘Fly’가 8곳의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랐으며. 앨범 판매 역시 한터차트 1위와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4위에 이어 국내 공인음악차트인 가온차트의 주간 앨범차트(5월15일~5월21일 집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제시카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타이틀 곡 ‘Fly’가 MBC MUSIC ‘쇼! 챔피언’과 지상파 방송인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후보에 올랐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원과 앨범까지 많은 분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특히, 방송활동 없이 1위 후보에 오른 것은 굉장한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팬 미팅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팬 분들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제시카는 오는 6월 1일(수)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팬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