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2.02.17 16:04

[스타데일리뉴스-본스타트레이닝센터 공동주최]연극영화과-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 개최

면접 및 실기 요령, 특기 준비 요령 등 실질적인 입시 준비 노하우 전달

사진-2012년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입시설명회 현장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012년 수시와 정시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시킨 '본스타트레이닝센터'와 엔터이코노미 전문 '스타데일리뉴스'와 공동으로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 준비생을 대상으로한 제6회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어느해보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2013년 입시에 성공을 위해서는 정보획득이 우선되어야 한다. 2012년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의 수시 경쟁률은 150:1. 정시 경쟁률은 25:1 실용음악과의 경쟁률 또한 500:1이 넘었다.

타 학과보다 실기에 대한 부담감이 있고, 입학전형 또한 학교별로 다르기 때문에 해당 대학교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 방법에 대한 비법을 얻는 것이 합격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비법이다.

매년마다 3월에 개최하는 ‘제6회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입시설명회’는 관련학과의 교수 및 강사들이 직접 참여하여 올해 2013년 입시요강을 설명하고, 실기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예정이다. 연극영화 실기방법, 실용음악과 실기방법 및 면접요령, 특기준비요령 등 심시위원 입장에서 보는 중요한 포인트를 엄선하여 들려줄 계획이다.

사진-2012년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 현장

본스타 연기학원은 2008년 8월 개강하여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대형기획사 오디션을 유치하고 수강생들이 드라마, 영화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탄탄한 명성을 쌓았고 현재 부활의 김태원 대표가 원장직을 유지하면서 예술학교처럼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는 소수만 입장하도록 하여 연극과,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실용음악과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에 최고의 만족을 준다는 계획이다. 

입시설명회에 참가시 대학별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분포도, 입시자료집, 입시전문가와의 개인상담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홈페이지로 미리 신청해야 한다.

입시설명회는 오는 3월 17일 토요일 오후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