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7 13:24

MBC '신들의 만찬' OST 음원 공개 후 이승철 '잊었니' 1위 등극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가수 이승철이 부른 MBC '신들의 만찬' OST 테마곡 '잊었니' 가 음악전문사이트 '소리바다' 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신들의 만찬' 이 높은 시청률을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17일 0시를 기해 공개된 이승철의 '잊었니' 가 소리바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조은정 극본, 이동윤-최준배 연출의 '신들의 만찬'은 방송 이래 한국 최고의 한식당 '아리랑' 의 4대 명장 선정 경연 등 갖가지의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로 시청자들을 안방극장으로 이끌었다. 특히 지평권 음악감독이 만든 '신들의 만찬' OST는 극의 긴장감과 설렘을 더욱 맛깔스럽게 표현해 냈으며, 성유리- 주상욱 등배우들의 명품 연기와도 알맞게 버무려 졌다는 평이다.

 

그 중에서도 이승철이 부른 '신들의 만찬' OST part.1 테마곡 '잊었니' 는 극의 전개에 따른 애절함을 더했다.

최근 이승철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신들의 만찬 대박 기원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에 팬들은 '화이팅' 을 외치며, 신들의 만찬 본방사수에 나섰다.

지평권-이승철-김태우 등 OST 환상 궁합과 전인화, 김보연, 성유리, 이상우, 서현진, 주상욱 등 배우들의 피땀 어린 노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주말드라마 '신들의 만찬' 은 매주 토일 9시 50분, MBC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