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길명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7 13:24

김형준 스키니 몸매에 숨겨져 있던 ‘탄탄 복근’ 깜짝 공개

 

[스타데일리뉴스=길명배 기자]KBS drama ‘자체발광 그녀’의 김형준이 ‘섹시한 역삼각형 근육질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에서 배우로 첫 연기에 도전, 맡은 배역을 위해 8kg 이상 체중을 감량해 이슈를 모았던 김형준이 그동안 가늘고 긴 스키니 몸매 속에 숨겨져 있던 탄탄한 복근과 근육질 몸매를 깜짝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는 것.

이날 공개된 사진은 ‘자체발광 그녀’의 수영신 촬영현장 스틸들로, 사진 속 김형준은 롱 팬츠 수영복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훌륭한 바디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화이트 타월만 두른채 상반신을 노출한 사진에서는 멋진 역삼각형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섹시함까지 더하고 이어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김형준의 상반신 노출 및 수영신 장면은 18일(토) 방송될 ‘자체발광 그녀’ 8회에 공개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사진 속 깜짝 공개된 섹시 복근 몸매와 더불어 수영선수 못지 않은 멋진 수영실력도 한껏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형준은 ‘자체발광 그녀’에서 톱스타 강민으로 완벽 변신, 까칠함과 사랑스러움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리얼&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로코프린스’라 불리며 호평받고 있다.

방송신입작가 전지현(소이현 분)과 톱스타 강민(김형준 분)의 러브라인까지 더해져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고 있는 KBS drama 채널 <자체발광 그녀>는 총 12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