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6.05.26 11:22

고려은단, DSM사와 영국산 비타민 원료 독점 계약 연장

▲ 고려은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오늘(25일)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와 영국산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 독점 공급 계약을 연장했다.

고려은단은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오는 2018년까지 향후 2년간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고려은단은 지난 2009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DSM사와 첫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이후 믿을 수 있는 재료 확보와 안정적인 품질 보증을 위해 2년마다 계약 기간을 연장하고 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DSM사는 건강식품 및 영양제 성분의 세계적인 생산업체로 1934년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생산한 이후 80여 년간 전 세계에서 꾸준히 판매하며 신뢰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는 기업이다. 

고려은단은 지난 2009년부터 DSM사와 비타민C 원료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등의 제품에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DSM사와의 연장 계약을 통해 계속해서 믿을 수 있고 차별화된 비타민C 제품을 안정적으로 생산하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비타민C 제품을 공급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제품 품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