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5.25 18:52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제16기 속성과정 모집

▲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김태원 원장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연기학원, 보컬학원)가 제16기 속성과정 신입생접수를 시작한다.

본스타 모집 과정은 연기자-배우를 꿈꾸는 탤런트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과정과 연극영화입시를 위한 연극영화입시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입시과정 등 총 5개 과정이다.

각 방송사에서 진행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슈퍼스타K 우승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 우승자를 배출하는 등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연계하여 소속 연예인들을 직접 트레이닝하고 실력있는 학생들을 발굴해 데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본스타의 장점이다.

배우 진세연, 전수진(태양의후예), 조승현, 카라의 영지, 마마우의 솔라, 걸스데이의 소진, 인피니트의 남우현등이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출신들로 본스타에서 각 약 6개월~2년간 전문적인 트레이너에게 집중적으로 연기와 보컬레슨을 받고 데뷔한 케이스다.

교육은 김태원 원장이 직접 일일이 교육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직접 챙긴다. 실제 1:1 멘토 아래서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이 진행되고 있다.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은 단순한 공간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에서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에서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 본스타 라이브콘서트, 영화감독이 직접 담당하는 단편영화제작 과정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단편영화는 작품성을 인정받아 영화체 출품과 CGV영화관에서 상영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제16기 속성과정은 5월 30일 접수가 마감되며 현재 각 class별 선착순 소수정예로 접수모집중이다. 6월7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