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16.05.25 13:38

‘현영과 함께 하는 사랑해 바자회’, 무더위 녹인 이웃사랑

▲ 웰메이드코리아, 티밥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현영과 함께 하는 제11회 사랑해(海) 바자회’에 온정의 발길이 모아졌다.

지난 21일 의정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바자회에는 이른 아침부터 행사장을 찾은 일반시민들의 ‘착하고 뜻깊은 소비’에 시종일관 따뜻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주민과 함께 하는 나눔의 장을 통해 지역 사회의 올바른 기부문화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사랑해 바자회’의 수익금은 장애인복지사업기금으로 마련되어 재능기부로 행사에 참여한 연예인들과 시민들의 뜻이 한데 모아졌다.

이날 바자회에는 현영을 비롯해 탤런트 김덕현, 김미라, 가수 구피 이승광, 배우 최윤슬, 반민정, 개그맨 추대협, 힐링영, 안소희, 류성민, 서효준, 노수람, 권은진, 임하나, 이도연, 이현성, 더블레스, 키즈돌 비타민, 신성훈, 데이앤나잇, 아는동생, 블루미, 헤이미스 등의 연예인이 참가해 직접 물품 판매를 하며 시민들과 즐거움을 나누었다. 탤런트 김덕현은 ‘사랑의 짜장차’를 운영하며 먹거리 장터의 흥을 돋우었다.

김숙, 배기성, 황광희, 미나, 이정용, 이국주, 낸시랭, 민송아, 서지연, 신희, LJ, 동호, 풍뎅이 등은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아쉬움을 영상 메시지로 보내와 힘을 보탰다.

의정부장애인종합복지관 이춘희 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현영 씨를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이 바자회에 몸소 참석하거나 응원 메시지를 보내와 열정과 사랑에 감동했다”며 “하나씩 하나씩 보내주시는 여러분 분들의 성원이 장애우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