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5.25 13:38

박혜경, 슈가맨에서 예능입담 과시

▲ 박혜경 (더 그루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박혜경이 JTBC '슈가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혜경은 지난 24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슈가맨으로 출연해  데뷔곡  밴드 더더의 ‘내게 다시’로 시청자들의 옛 감성을 소환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슈가송 ‘내게 다시’ 외에 그 동안의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박혜경표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박혜경은 1997년 혼성밴드 ‘더더’ 보컬로 데뷔해 ‘딜라이트’, ‘내게 다시’, ‘It’s you’등 히트곡을 냈으며,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고백’, ‘주문을 걸어’, ‘하루’등 다수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혜경의 소속사 더 그루브 엔터테인먼트측은 “방송이 나간 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박혜경은  20대부터 40대까지 그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중성과 음악적 색깔이 분명한 뮤지션이다.이번 슈가맨 방송을 계기로  다시 한번 그녀의 활동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2014 싱글 앨범 ‘송 버드’를 발표하며 중국에 진출한 박혜경은 지난해 말부터는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이며 베이징의 소규모 공간에서 문을 열고 꽃과 관련한 상품을 판매하며 강의도 병행하고 있다.

한편 박혜경은 이번 ‘슈가맨 ‘출연을 계기로 새 음반 준비와 동시에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