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공연
  • 입력 2016.05.25 11:03

'KCON 2016 NY' 세븐틴 방탄소년단 비투비 마마무 등 '최종 라인업 공개'

▲ KCON 2016 NY 라인업 (CJ E&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KCON 2016 NY’에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이 출격을 예고했다.

오는 6월 24일(금)과 25일(토), 양일 간 뉴욕 푸르덴셜 센터(Prudential Center)에서 진행되는 ‘KCON 2016 NY’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는 다이나믹 듀오,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투비, 세븐틴, 에릭 남, 에일리, 크러쉬, DAY6까지 국내 최정상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한다. 24일은 다이나믹 듀오, 비투비, 세븐틴, 에일리, 크러쉬의 무대로 꾸며지며, 25일은 마마무, 방탄소년단, 에릭 남, DAY6의 무대가 펼쳐진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은 KCON USA는 개최지인 뉴욕과 LA에서 각각 컨벤션과 콘서트를 더욱 확대해 진행한다. KCON과 팬들이 다함께 소통하며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의미의 ‘LET’S KCON’을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류 체험의 장을 제공한다. 이로써 기존 K팝 팬들뿐 아니라 K팝에 익숙하지 않은 지역민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한국과 미주의 젊은이들을 K-Culture로 연결한 대표 한류 페스티벌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계획이다.

‘KCON 2016 NY’은 작년에 비해 컨벤션과 콘서트를 하루 더 연장한 2일로 확대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