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2.02.17 09:32

스타강사 차길영의 세븐에듀, 중학생 대상 중등인강사이트 ‘세븐에듀M’ 오픈

사진 : 세븐에듀 스타강사진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중학생들을 위해 중등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M’을 오픈했다.

‘세븐에듀M’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의 고등부 전문 강사진이 중학생 눈높이에 맞춰 강좌를 구성한 중등 인터넷강의사이트이며, 교과부의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개념과 실력, 내신을 잡을 수 있는 전문 강좌들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

학기별 완벽한 내신대비를 위해 중간, 기말 시험범위에 맞춘 전 과목강좌, 사회/역사, 과학은 집중이수제 시행에 맞춰 전학기 강좌를 구성하였다. 각 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스타강사들이 자신들만의 교재와 콘텐츠로 살아 있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국어는 ‘대치동 국어의 전설’이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언어영역 1타 최용훈, 중등국어 1타 맹은지 강사가 국어 인강을 맡고 있다. 영어는 리딩팩토리, 독해백신 강의로 고등부에서 ‘독해암 치료 전문가’ 닥터리로 유명한 EBS 인터넷 수능방송 외국어영역, EBSLang 문법 대표강사,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외국어영어 1타 강사인 이얼 과 Easy Fun 영어로 학생들 사이에서 얼짱 강사 JACK으로 알려진 양선모 강사가 쉽고 재미있게 영어 강의를 진행한다.

수학에는 명불허전 ‘수학의 신’ 화성인으로 잘 알려진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가 세븐에듀에 이어 ‘세븐에듀m’에서도 중등 수학을 책임진다.

과학은 다양한 경험을 자랑하는 각 영역별 전문가 4인방 세븐과학팀의 물리 김종엽, 화학 박석주, 생물 안윤경, 지구과학 이은혜 강사가 함께했고, 사회 과목은 고등부에서 파워풀한 강의로 알려진 뼈대있는 사회/역사 서익환 강사가 참여하였다.

이로서 세븐에듀는 수학인강부터 출발하여, 창업 4년만에 ‘세븐에듀m’을 오픈하며 중등 전과목 인강사이트를 구축하였다. 올해를 기점으로 중,고등부 전과목 종합 인강 체계를 구축하여, 기존 메이저 업체인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등과 경쟁하게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