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6 12:07

배우 왕지혜가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왕지혜가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왕지혜는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하면서 친근한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 된 사진 속에 왕지혜는 촬영대기시간 차 안에서 휴식하고 있는 편안한 모습, 식당에서 젓가락을 물고 음식을 기다리는 귀여운 모습 등 드라마와는 또 다른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무보정 직찍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피부를 과시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혜언니 짱 귀엽다~”, “한국의 줄리아로버츠 왕지혜”, “무보정인데 무결점 피부 너무 부러워요!”, “어느 각도로 찍어도 다 이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왕지혜는 당찬 모습 뒤에 감춰진 아픈 상처를 가진 ‘목가온’ 역을 맡아 복잡한 감정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내면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에서는 가온(왕지혜 분)의 과거사진이 발신인 불명으로 아버지 인범(전노민 분)에게 배달되면서 과거가 밝혀 질 위태로운 상황을 연출,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 시켰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 한 스토리로 사랑을 받고 있는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 A 에서 8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