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5.18 11:06

KPOP 열풍에 입시-오디션-강사자격증 등 댄스학원 관심

▲ 댄스 연습중인 학원생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류 열풍과 KPOP 열풍으로 댄스에 대한 관심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확대되면서 댄스 관련 입시, 오디션, 강사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며, 댄스학원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LP댄스는 실용댄스, 현대무용에서 취미반 뿐 아니라 입시반, 오디션반, 강사자격증반 등 댄스전문반을 운영하고 있는 댄스학원이다. 

LP댄스 강사자격증반은 실용댄스자격증반과 재즈댄스 자격증반이 있다. 이곳에서는 강사의 기본조건인 댄스실력의 함양과 필요조건인 티칭실력, 책임감과 성실성 등의 강사 자질에 관한 교육한다. 

오디션반은 댄스와 보컬로 오디션 합격을 하기 위한 준비과정이다. 오디션반은 댄스 기본기와 프리스타일 트레이닝, 오디션용 창작안무 1개월 1곡 완성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정기적인 모의오디션을 통해 실전 노하우를 익히게 한다. 국내 기획사나 엔터테인먼트 비공개 오디션을 월 2회~4회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입시반은 실용무용, 현대무용, 입시특기로 구분하여 예고/예대 입시를 준비한다. 전문적인 입시 학교 전형 R&D를 바탕으로 한 맞춤 컨설팅은 물론이고 수석강사진의 입시전담 트레이닝과 담당 선생님의 멘토어 전담 관리로 다양한 콩쿨과 대회, 유학 등의 준비까지 관리한다.

LP댄스학원 관계자는 “목적에 맞게 특성화된 댄스 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분리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