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5 08:50

‘너는 펫’ 장근석 싱크로율 100% ‘펫 남편’ 애교 3종 세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SBS Plus 이혼위기 부부 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 번’에 영화 ‘너는 펫’ 속 장근석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출연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미워도 다시 한 번’ 1, 2회에서는 4기 출연부부 중 동거부부 남편의 행동이 공개되었다. 그는 아내에게 용돈을 받기 위해 애교를 부리고, 외출 후 돌아온 아내의 스타킹을 벗겨 직접 스타킹을 빨고, 다리를 주물러주는 등 ‘애교 3종 세트’로 영화 ‘너는 펫’의 장근석 못 지 않은 애교를 뽐내며 진정한 펫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4년째 동거생활로 사실혼 관계에 있는 이 부부는 남편의 애교 넘치는 행동에도 아내는 이혼을 바라고 있는 상황. 항상 기쁨조가 되어주는 남편과 이혼을 하려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묻는 질문에 아내는 “처음에는 날 위해주는 거 같아서 좋았지만 갈수록 아무런 경제 활동 없이 의지만 하는 남편과 사는 게 이제는 너무 힘들어 그만 두고 싶다” 며 심정을 밝혔다.
 
하지만 남편은 오랜 기간 아내와 지내온 만큼 이제는 정말 부부로서 다시 시작을 하고 싶다며 이혼을 반대하고 있어 두 사람의 결론이 어떻게 날 지 많은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동거커플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저런 펫이 있었으면….”, “그야말로 ‘너는 펫’ 장근석 실사판!”,“ 영화 속 이야기가 실제라니 신기하네요”, “남편 분 정말 귀엽긴 한데 아내 입장도 좀 생각해줘라” 며 ‘펫 부부’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한편, ‘펫 부부’ 외에도 서로를 의심하는 ‘스파이 부부’, 내 가정보다 부모가 우선인 ‘효자 부부’, 남편의 워커 홀릭으로 별거중인 ‘쌍둥이 별거부부’까지 네 쌍의 이혼위기 부부 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 번’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