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5 08:50

장난의 신 신다은, “이승기도 속았다”‘ 남다른 취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신다은이 ‘남다른 취미’를 공개하며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신다은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장미의 전쟁’ 특집으로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엉뚱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말솜씨로 스튜디오와 안방극장을 동시에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이날 신다은은 친구와 해외여행 가서 겪은 나체수영 이야기 ‘살색의 추억’에 이어 ‘내 안에 악마 있다’라는 주제로 말문을 열어 “상대방이 울 때까지 장난을 친다. 장난쳐서 상대방이 울면 희열을 느낀다.”며 ‘남 놀리기’라는 ‘남다른 취미’를 밝히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신다은이 “귀신을 무서워하는 친구를 놀렸는데 친구가 울지 않아 영화에서 귀신 분장을 했던 사진을 보냈더니 친구가 기절했다”는 에피소드를 이야기한 순간 스튜디오 화면에는 신다은의 귀신 분장 사진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오싹하게 했다.

이에 “친구가 정말 기절할 만하다”는 MC 이승기를 향해 “설마 그걸로 친구가 기절까지 했겠느냐”며 “‘뻥이야’를 외치려다 타이밍을 놓쳤다”면서 이승기 마저 깜빡 속여 넘긴 신다은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장난기를 마음껏 발산하며 대담한 예능감을 선보여 스튜디오와 안방극장을 신다은만의 매력으로 물들였다.

 

신다은은 “첫 예능이라 긴장되고 떨렸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촬영장 분위기에 금세 녹아들어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기회가 되면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자주 인사드리고 싶다”고 첫 예능 신고식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윤종신 서지혜 신다은 김부선 김주희 김경민 레인보우 지숙 에이핑크 보미 걸스데이 민아 달샤벳 수빈 등이 출연했으며, MBC ‘빛과 그림자’의 강명희 역 / SBS ‘내일이 오면’의 오수정 역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장난의 신’ 신다은의 또 다른 에피소드는 오는 2월 21일 밤 11시 15분 SBS ‘강심장’의 ‘장미의 전쟁’ 특집 2편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