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4.06 16:19

김현중, 롯데면세점 모델 발탁!

국내 및 아시아 한류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기대!

김현중이 롯데면세점의 대표 얼굴로 발탁돼 화제다.

 
김현중 은 2005년 데뷔 이후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일본, 대만, 태국, 홍콩 등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그 동안 김현중 은 의류, 화장품, 가전, 금융 등 국내 최고의 브랜드들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섭외 1순위 모델로 주목을 받아 왔다. 이번 김현중 과 롯데면세점의 모델 계약은 국내 및 아시아 각국의 주목을 받으며 한류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낳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면세점 마케팅 관계자는 "김현중 씨는 국내 및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기존에 롯데면세점의 모델들과 함께 보다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대표적인 한류 스타이다" 라면서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지난3월 말, 김현중 은 롯데면세점의 지면 광고 촬영과 CM송 ‘So I’m loving you(소 아임 러빙 유)’ 녹음을 진행했다. 김현중 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과 녹음에 임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리드했다는 후문. 특히 김현중이 부른 CM송은 특유의 감성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발랄한 곡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김현중 은 솔로 음반 준비와 함께 차기작을 검토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